카페

제주도 카페, 블루보틀 bluebottle coffee JEJU

밍소소 2021. 9. 16. 13:30

제주도 카페, 블루보틀 제주

 

 


지난 여름 제주도에서 갔던 곳들도 블로그 하는 김에 하나씩 정리해 볼 생각이다.

블루보틀이 한국에서 서울 외 지점으로 처음 선택한 곳은 제주.

 

 

7 30일에 오픈하고 8월 내내 웨이팅이 있었다고 하는데, 개인적으로 웨이팅해서라도 가 볼만 한 곳이라고 생각한다!

 

입구에서부터 블루보틀 시그니처가 맞이하고요!

여기에서 사진 한장 찍어줘야하는데. 역시 나도 그랬....ㅎ

 

그리고 주차장부터 저렇게 제주스러운 돌담이 쭉 둘러싸고 있어서, 누가봐도 여기 제주 블루보틀이라고!!! 이야기함

 

 

블루보틀은 뉴올리언스- 아니겠습니까?

찐하다 찐해...먹고나면 카페인 과다 섭취한 기분

 

 

정문(?) 입구 쪽 반대편에는, 저렇게 뒷마당처럼 꾸며져있었다

풍경이 진짜 그림, 창문이 액자같다

날도 좋고, 풍경도 좋아서 야외에서 앉아서 마시기!

진짜 더웠는데, 바람이 세게 불어서 나쁘지 않았다.

 

제주도 블루보틀 오픈 기념으로 블렌딩 제주 원두를 판매한다고 해서

커피를 좋아하는 엄마를 위해 구매!

 

블루보틀 인스타그램에 따르면....

천도복숭아의 싱그러움과 은은한 장미 향을 나타내는 에티오피아를 단일 로스팅 한 후, 캐러멜의 단 맛을 연상시키는 콜롬비아 그리고 르완다와 비율을 맞추어 블렌딩 하였습니다. 라고 한다.

 

엄마평 : 커피 같지 않아, 되게 특이해~ 

 

 

오픈 기념 노벨티, 블렌딩 제주를 사면 주는 '넉동뱅이' 우리가 흔히 아는 윷놀이의 제주식이라고 한다.

직원님이 넉동뱅이 주시면서, 친절친절하게 설명 해주셔서 기분 좋았다.

 

 

받자마자 조물딱하고, 이날 밤에도 숙소가서 이거 하고 놀았다ㅋㅋㅋㅋㅋ

 

 

마무리는 그림같던 뒷마당뷰로 마무리!

다음에 제주도가면 재방문 무조건이다

 

제주도 사진 정리하니까 또 가고 싶다 제주도

 

 


 

 

블루보틀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Blue Bottle Coffee Korea

www.bluebottlecoffeekorea.com

 

Blue Bottle Coffee Korea

 

www.bluebottlecoffeekorea.com

 

블루보틀 코리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bluebottlecoffee_korea/

불러오는 중입니다...